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칠곡군, 한국관광공사 선정 ‘요즘여행’ 7월 테마 관광지 선정

이순락기자 0 88

5cb6295a4065ff388dfef974dfb76a7c_1753078521_3172.jpg
 

칠곡 성 베네딕도회 왜관수도원(이하 왜관수도원’) 문화영성센터는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요즘여행’ 7월 테마 불편한 여행지로도 선정됐다. 공사는 단순한 여행지 소개를 넘어 여행자가 무엇을 느끼고 어떻게 경험하는지를 담은 콘텐츠 요즘여행을 격월 단위로 발간하고 있으며 총 5곳의 여행지를 선정해 발표했다.

성 베네딕도회 왜관수도원 문화영성센터(경북 칠곡) 공주 가가책방(충남 공주) 홍천 행복공장(강원 홍천) 맹개마을(경북 안동) 불수사도북 종주 산행(서울 북부, 경기 고양·양주·의정부)

 

왜관수도원 문화영성센터는 침묵 속에서 자신을 마주할 수 있는 또 다른 쉼터로 불교에서 운영하는 템플스테이와 같이 천주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피정(避靜·retreat) 프로그램 소울스테이도 운영하고 있다.

 

피정 프로그램은 일반인들에게도 언제나 문이 열려 있으며, 참가자들은 수도원 수도사들이 참여하는 기도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20245월 새롭게 개관한 승효상 건축가가 설계한 문화영성센터에서 12일을 보내며 수양과 힐링을 함께 할 수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