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디자인‘보다’김지원 대표, 군위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쾌척

이순락기자 0 100

abcb8127abd8f77dd5c3e7beed2c9bd1_1755758259_425.jpg
 

군위군은 디자인 보다'의 김지원 대표가 21일 군청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김진열 군위군수를 비롯해 디자인 보다' 김지원 대표와 )국학진흥원 인문정신연구원 고재석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디자인 보다'는 인쇄 및 판촉물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기업으로 김지원 대표는 이날 군위는 사업차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애정이 간다.”라며 기업인으로서 지역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싶다.”라고 기부 동기를 밝혔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김지원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군위군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기부금은 군위군의 미래를 위한 의미 있는 사업에 투명하게 사용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단순히 금액을 전달하는 것을 넘어, 기업인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군위군은 이번 기부금을 활용하여 지역 활성화와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