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제 35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

이순락기자 0 6153

구미 형곡중학교(교장 장병철) 육상부는 지난 330() 대한육상연맹, 한국방송공사, 조선일보사, 코오롱이 공동주최하고 경주 일원에서 펼쳐진 코오롱 구간 마라톤 대회에서 대회 첫 출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38616505_Ic6OSu8w_34f5d85e831064195eeaa581ec17bb97d69bf44d.jpg

남자부(김민재, 김성훈, 김본규, 이왕재, 조용준)5137초의 기록으로 중학교 남자부 단체 3위에 입상하였으며, 육상 여자부(노규림, 이예은, 김휘경, 박주미, 박서영)는 중학교 여자부 단체 5위에 입상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었다.

 

형곡중 육상부 학생들은 학업과 훈련을 꾸준히 병행해야 하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결실을 맺기 위해하루하루를 성실히 보내고 있다. 학생들의 노력에 신재진 감독과 김역찬 코치의 꾸준한 지도와 관심까지 삼위일체를 이루면서 본교 육상부는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김역찬 코치는평소 선수들에게 시합 중에 나오는 수많은 기회를 살릴 줄 아는 자가 되어야한다고 평소에 꾸준히 강조하는 편이다. 훈련중에도 경북교육청, 시도체육회, 육상연맹, 구미교육지원청, 교장선생님 이하 교직원 및 학부모님께서 주신 전폭적인 지지가 좋은 성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형곡중은 육상 종목 우수 선수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하여 개인의 소질 계발은 물론 학교와 지역의 명예도 드높일 토대를 마련해 갈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