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경주시, 청년 네트워킹 프로그램 '경주만난데이' 성황리에 개최

이순락기자 0 129

71800c1a69cf7af50eed9e6035ae1bb4_1728412009_3556.jpg
 

경주시는 지역 청년들이 참여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 경주만난데이가 지난 4일 황리단길 내 한 카페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 청년센터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청년들에게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창업자, 지역 예술가,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이 모여 서로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네트워킹 시간에는 지역 생활에 대한 고민들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지역 생활 노하우를 얻을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행사 후에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만난 인연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이날 경주시 청년정책참여단 문화예술분과에서 기획한 청년 예술가 작품 전시회 경주에서 만나는 청춘: 가을바람 속의 예술도 함께 진행됐다.

 

경주시는 이 행사를 통해 경주의 고유한 문화와 예술적 가치가 담긴 창의적인 작품을 전시하고, 예술가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평가했다.

 

김은락 경주시 저출생대책과장은 경주는 역사적 유산뿐만 아니라, 창의적이고 청년들이 살기 좋은 환경을 갖춘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이번 '경주만난데이'를 통해 많은 청년들이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