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2024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참가
이순락기자
영천
0
1055
10.22 20:00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국토 녹화 5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산림을 알리고, 산림 분야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산림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이하는 산림박람회에서는 ‘모두가 누리는, 가치있고 건강한 숲’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22개 시군, 산림청, 산림 관련기업 및 기관·단체 등이 참여해 산림 관광지, 산림휴양·치유시설, 숲길, 산림 레포츠, 목재 문화 등을 홍보했다.
영천시 홍보관은 ‘살기좋은 영천, 별·숲·물이 있는 영천에서 즐기자’라는 주제를 가지고 미디어아트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또, 사계절의 변화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영천의 주요 관광지를 알리고 상송호두농원(호두, 호두기름), 참농원(산삼배양근), 한방세상(헛개, 음나무, 오미자)등 3개 업체가 참여해 영천시 임산물 홍보에 힘을 더했다.
박해용 산림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관광객들에게 영천시 임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홍보마케팅을 통해 임업인 및 산림 관련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소득증대에 더욱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