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홍창 엠앤티, 저출생과의 전쟁 자금 기부

이순락기자 0 110

01c162ff51ba798f54b26150f823aaa9_1732262098_6391.jpeg
 

홍창 엠앤티는 22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저출생 극복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영천 금호읍에 있는 홍창 엠앤티는 축산부산물 등을 랜더링* 처리해 육골분과 사료용 유지를 생산하는 업체로 ‘2022 대한민국 산업대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상 및 국내 시장 점유율 1업계 대표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랜더링: 축산부산물 등을 물리·화학적으로 분쇄한후 고온·고압으로 처리하는 친환경적이면서 효율적인 처리 방식

 

또한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매년 장학금 기탁, 작년 예천 수해지역 복구를 위한 성금 기부, 영천시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 등 다양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이다.

 

장근호 홍창 엠앤티 대표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걸린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저출생과의 전쟁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사회 환원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저출생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성금 모금 운동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저출생 극복을 위한 정책에 많은 관심과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박희성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