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24년도 하반기 합동퇴임식 개최
이순락기자
의성
0
733
2024.12.31 18:42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7일 오전 11시, 의성청소년문화의집 공연장에서 2024년 하반기 합동퇴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김주수 군수를 비롯해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해 퇴직 공무원들의 헌신과 노고를 되새기며 그들의 영예로운 퇴임을 축하했다.
이번 퇴임식의 주인공은 기획조정실장 김득한, 복지과장 박경숙, 농업정책과장 유동우, 옥산면장 김동균 총 4명의 공무원이다. 이들은 33년 이상 의성군 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왔다.
행사는 퇴직자 약력 소개로 시작하여, 특별승진 임용장 및 공로패 전달, 노동조합 재직기념패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김주수 군수의 격려사와 퇴직자의 퇴임 인사가 이어졌으며, 참석자들과 함께한 단체 기념 촬영으로 마무리되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군을 위한 오랜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지혜가 의성군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군정에 아낌없는 응원과 조언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퇴직자는 퇴임 인사에서 “공직을 떠나더라도 후배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자 조언자로 남아 의성군 발전에 기여하겠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이번 합동퇴임식은 퇴직자들의 공로를 기리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로, 동료 직원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송별의 시간이 되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