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대구 군부대 유치 적극 환영 '퍼포먼스', 군위가 최적지

이순락기자 0 1096

bda363929e28aa15985414d5578e69e3_1739519643_6036.jpg
 

한국생활개선군위군연합회(회장 이준남)가 대구 군부대의 군위군 유치를 환영하고 나섰다. 군위생활개선회는 214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회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부대 유치 적극 환영 '퍼포먼스'를 하고, 대구 군부대의 군위군 이전 유치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군위생활개선회원들은 군부대 이전 유치 등 군위의 현안 사업들의 성공적 진행을 기원하며, 희망과 화합의 상징인 무지개 일곱 빛깔로 한마음, 한뜻을 모아 군부대 유치을 적극 지지하는 플랜카드 퍼포먼스를 실시하였다.

 

이준남 생활개선회장은 이번 행사는 생활개선회의 단합된 의지를 보여준 뜻깊은 자리였다, "생활개선회는 대구 군부대 군위군 이전을 적극 환영하며, 군부대 유치에 마지막까지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생활개선회의 군부대 수용 지지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군위군은 군부대 유치 성명을 발표하고, 추진대회, 결의대회까지 먼저 시작하였다. 군위군은 편리한 접근성, 뛰어난 사업성, 훌륭한 작전성, 우수한 부지 수용성 면에서 최적의 입지라고 밝혔다.

 

한국생활개선군위군연합회는 이날 2025년도 연시총회에서 사업계획 논의를 통해 변화를 주도하고 소통과 상생으로 행복한 농업 농촌을 실현하며, 오는 3월 대구 군부대 통합 이전지 선정을 앞두고 마지막까지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단합된 힘을 모으기로 하였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