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상주시, 교육관계자 및 학부모 간담회 개최

이순락기자 0 95

d380722408eb9084bd3203d42e2e52b0_1751613093_694.jpg
 

상주시(시장 강영석)73일부터 상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교육관계자 및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학부모, 교직원, 교육지원청, 교육관련 단체 등 각 주체별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교육발전특구, 미래교육종합지원 플랫폼 등 상주시 주요 교육시책 현황과 발전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간담회는 73일 초중 교직원을 시작으로 고교 학부모, 고교 교직원, 교육관련 단체, 중 학부모 순으로 5일간 진행되며, 교육정책에 관심있는 모든 이들의 참여로 이루어진다.

 

상주시는 2021년부터 매년 아이들은 상주의 미래다라는 기치 아래 교육관계자 및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하여 교육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이를 반영한 교육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고 있다.

 

특히 상주시는 온마을 스쿨버스(교통 취약지역 거주 학생의 등하교 지원)등 학부모, 교육관계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추진 중인 사업들이 수요자 만족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 앞으로도 교육지원사업 추진 시 교육현장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교육관계자 및 학부모 간담회는 상주시 미래교육 발전을 위한 소중한 첫걸음이라며,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건설적인 의견을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교육현장에서 수렴된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교육정책으로 부모와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교육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