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군위중앙여성자율방범대, 제8·9대 대장 이·취임식 개최’, 정주영 신임 대장 취임

이순락기자 0 267

e185be905f722222630ec299ab46f30f_1769847122_0221.jpg
~ 군위중앙여성자율방범대장 이, 취임식 개최 기념사진 촬영 ~ 


~ 23026.1.29() 18:30 군위 우사랑 별관 ~


- 김미경 이임 대장 공로 치하 및 정주영 취임 대장 새로운 도약 다짐
- 지역 안전 파수꾼으로서의 역할 강화 약속


경북 군위군 지역의 치안 유지와 안전을 위해 봉사해 온 군위중앙여성자율방범대가 129() 오후 630, 우사랑 별관에서 대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내빈과 방범대원 등 수십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임기 동안 헌신적인 봉사 정신으로 방범대를 이끌어온 김미경 제8대 이임 대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정주영 제9대 취임 대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헌신과 새로운 시작의 교차점

이임하는 김미경 대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대원들과 함께 지역 곳곳을 누비며 안전한 군위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시간들이 큰 보람이었다.", "비록 대장직은 내려놓지만 앞으로도 방범대의 발전을 위해 언제나 곁에서 응원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취임한 정주영 대장은 취임사에서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지만, 역대 대장님들이 일궈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대원 간의 화합을 바탕으로 군위 지역 주민들이 밤길에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촘촘한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지역사회의 든든한 파수꾼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은 축사를 통해 자율방범대의 노고를 치하하며, 신임 대장을 중심으로 군위중앙여성자율방범대가 지역 사회의 진정한 파수꾼이자 봉사 단체로서 더욱 도약하기를 기원했다.

특히 이번 이·취임식은 단순한 인물 교체를 넘어, 지역 방범 역량을 재정비하고 대원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이다.

단체 기념사진 촬영에서는 참석자 모두가 힘찬 주먹을 쥐고 화이팅을 외치며 군위의 안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한편, 정주영 대장은 군위 지역의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 측면에서도, 필요한 인재이면서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 G반 학우들과 함께하며 협력이나 인적 교류가 활발해진다면 지역 방범대의 전문성과 봉사 역량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숙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최신글

인기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