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울진읍주민자치위원회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이제는 우리가 나설 차례”

이순락기자 0 359

3c77a9cc38c13376de8164011759b6c0_1670496861_3391.jpg
 

울진군(군수 손병복) 울진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창교)는 지난 6 군청 동문 구 파출소 앞에서 열린 울진읍 성금모금 행사에 참여하여 울진군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울진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을 주축으로 울진읍 고향사랑 서포터즈인 울진읍이장협의회, 울진읍(읍장 장현용) 직원 등 20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군민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에 총력을 다했다.

 

정창교 울진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고향사랑기부제 홍보는 울진읍에서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도 힘을 보태고자 자리를 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울진읍주민자치위원회는 행정과 발맞추어 우리 지역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현용 울진읍장울진군 고향사랑 기부제를 널리 알려 지역소멸 위기의 절실함을 반등의 기회로 만들어내겠다라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울진읍은 매달 참신한 아이디어로 울진군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에 최선을 다해오고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