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구미새마을중앙시장 상가축제 개최
이순락기자
정치.의회.행정
0
8464
2019.10.16 17:11
구미새마을중앙시장에서는 10. 16.(수) ~ 17(목) 양일간 시장 내 제2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가을맞이 상가축제가 진행되며, 10. 16(수) 오후 2시 장세용 구미시장, 도의원, 기관․단체장, 상인회 회원, 관계기관 담당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선도시장 육성사업 중 마케팅 및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구미새마을중앙시장은 2017년 지역선도시장 육성사업 대상지로 선정, 2020년 6월까지 특화상품개발 및 서비스 개발, 기반설비 사업 등으로 지역사회 및 시장발전을 견인할 경북 대표 시장으로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문화공연, 다양한 음식 등 볼거리 및 즐길 거리가 가득한 전통시장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시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권 추첨도 진행된다.
한편,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새마을중앙시장이 지역 대표 시장으로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인식의 전환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시장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지역 대표시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이 한마음으로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