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구미소식
구미소식

[구미]제11회 청정무을농산물버섯축제 준비 한창

이순락기자 0 1908

1025917521_1505810634_JU6G2SBRI.JPG
 

지난 6월 구성하여 축제를 준비중인 버섯축제 추진위원회는 막바지 준비를 마치고 손님맞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지난축제는 구미시의 지원이 없이 자체재원으로 축제를 소규모로 개최하였으나, 이번 축제는 구미시의 지원으로 축제다운 축제를 개최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구미시를 대표하는 무을 버섯축제는 “안동역에서”를 부른 가수 진성, 문연주(잡지마라)등의 인기가수 축하공연을 준비되어 있어 더욱더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축제는 경상북도무형문화재제40호인 무을농악공연, 청도차산농악초청공연, 버섯전시, 버섯 품평회, 버섯요리 전시·시식, 먹거리장터운영, 버섯 등 농산물직거래장터 운영, 인기가수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시민들이 축제에 동참하고 청정무을에서 생산되는 표고버섯과, 새송이 버섯은 물론 각종 농산물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청정무을의 정을 듬뿍 담아가기를 바라고 있다.

고차진 무을면장은 농번기에 모두가 바쁜 가운데 축제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추진위원들을 격려하고 내실 있는 축제로 면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축제준비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9-01-03 09:40:40 태스트용에서 이동 됨]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