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연수 및 평가대회 』개최
이순락기자
정치.의회.행정
0
1809
2019.10.02 15:52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윤무곤)에서는 10. 2(수) 오전 10시 민방위교육장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임원 및 읍면동위원장, 회원 및 내빈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연수 및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평가 대회에 앞서 김인기 경북생활교육원장의 특강과 관내 27개 읍․면․동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회원에 대한 유공자 표창과 화합의 한마당 순서로 진행 되었으며, 구미시협의회 이 재 건 부회장이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 김 홍 수 부회장, 정경옥 여성회 총무, 양태용 진미동위원장은 구미시장 표창패를 수상했다.
이어서 마련된 화합의 한마당 행사에서는, 27개 읍면동 참가자들을 바르게․진실․질서․화합의 4개팀으로 구성하고, 노래와 장기자랑 등 회원들간 단합과 소통의 시간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도 되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의 기본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항상 열심히 함께해 준 회원들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며, 원칙이 지켜지는 기본에 충실한 사회분위기로 조성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