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헤드라인
헤드라인

경상북도상공회의소협의 저출생 전쟁자금 1억원 통 큰 기부

박희성기자 0 86

2009761845_30DGtaCh_687b09cdab29dfc449b65dc3d85a8d8c0b264144.jpg
 

경상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협의회장 윤재호)9일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1억원을 경상북도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이철우 지사가 새롭게 구성된 상공회의소회장들과의 간담회에서 저출생에 대한 심각성을 이야기하며 함께 힘을 모아줄 것을 요청하자 그 자리에서 바로 화답하며 성금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도내 10* 상공회의소의 회장들이 경상북도의 저출생과의 전쟁추진에 뜻을 같이하기 위해 성금 모금에 동참하자는 의견을 모아 온 것으로 알려졌다.

*포항, 경주, 김천, 안동, 구미, 영주, 영천, 상주, 경산, 칠곡

 

간담회 자리에서 신임 윤재호 경상북도상공회의소 협의회장은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에 지역 상공인을 대표하는 사람으로서 힘을 보태는 것은 당연하다이번 저출생과의 전쟁에서 승리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저출생 극복을 위해 도움을 주신 경상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모아주신 성금은 저출생 극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등록 : 박희성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