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1지구 활성화 신호탄…구미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입주 시작
이순락기자
0
270
10.28 15:57
구미시 거의1지구 공1·2블록(구미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의 주택 건설 사업이 지난 24일 사용검사를 완료하며 오는 31일부터 입주가 시작된다.
이곳은 실내체육관, 물놀이터, 국공립 어린이집, 휘트니스 센터,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인공폭포가 조성된 고급 조경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입주민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구미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는 1단지 716세대와 2단지 1,006세대로 총 1,722세대 규모로 구성됐으며, 전용면적은 84㎡와 104㎡의 다양한 타입으로 나눠져 있다. 양포동에서는 이번 대규모 단지 입주를 맞아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해 입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전입신고 및 각종 행정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입주준비위원회는 지난 25일 단지 앞에서 입주를 축하하는 점등식을 개최해 많은 입주민과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지역 내 새로운 주거지 탄생을 함께 기념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구미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가 구미시 주거환경 개선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 주거 안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