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장 남신도경북연합회 제47회 부부등반대회 개최
2023년 10월3일(화) 경주서라벌교회, 경북 천년숲 정원
~ 한기장 남신도 경북연합회장 김길호 장로의 예배 인도 모습 ~
~ 설교 중인 경부서라벌교회 홍석하 목사 ~
한국기독교장로회(한기장) 남신도회 경북연합회가 2023년 10월3일(화) 부부등반대회를 개최, 200여 부부회원들이 예배와 단합의 시간으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 경주서라벌교회 장로중창단의 특송 ~
이날 행사는 한기장 남신도회 경북연합회(회장 김길호 장로, 경주서라벌교회)가 주최 및 주관하였으며, 제1부 예배는 회장 김길호 장로의 인도, 기도는 직전회장 엄동섭 장로, 성경봉독은 김길호 장로(시편 80편 9절), 말씀은 <오늘에 충실하면 내일 더욱 ㅡㅡ입니다>로 경주서라벌교회 홍석하 목사가 전했으며, 특송 순서는 경주서라벌교회 장로중창단이, 알림(광고)는 총무 이상경 장로가, 축도는 홍석하 목사가 하였다.
이어서 12시 경 점심은 경주서라벌교회에서 여신도 등이 봉사하여 맛있게 식사를 하고 커피타임을 가졌다. 오후 1시경에 경북천년숲정원(경북 경주시 통일로 366-4)으로 이동, 힐링 가득한 천년숲 정원의 풍광을 마음껏 즐겼다. 또한 인근의 통일전으로 가서 신라 천년의 삼국통일 과업을 이룬 역사적 사실을 그린 벽화를 감상하며, 신라와 경주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게 했었다.
한편 구미지구 남신도회는 금오산 오산골한우국밥 식당에서 구미장로교회, 선산중앙교회, 관심교회 등 70여 명의 회원들이 함께 저녁 식사를 하고 이날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이순락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