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 임원. 자문위원 등 선진지 견학
~ 포항시 운제산 오어사에서 구미시노인회 임원진들의 기념촬영 ~
2024년 6월 27일(목) 포항시 일원, “힐링 충전 많이 했어요.”
(사)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지회장 이재호)가 2024년 6월 27일(목) 9 ; 00 노인회 소속 임원, 자문위원 등 25명이 선진지 견학으로 포항시 일원에 대한 투어(tour)를 실시, 참석한 회원 모두가 흥겹고 행복 가득한 힐링 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 포항시 죽도시장에서 점심식사를 하며 친목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
이날 아침 9시에 구미시 고아읍 농산물도매시장 주차장에서 원남새마을금고(이사장 김태학)가 리무진관광버스를 제공함은 물론 김태학 이사장이 직접 버스 운전을 하며 “구미 최고의 어르신을 모시는 영광을 가지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말과 함께 날씨마저 시원한 바람으로 관광하는 하루 종일 회원들 모두가 웃음과 화합이 넘치는 보람찬 선진지 견학의 하루를 보냈다.
~ 해상 스카이워크에서 왼쪽부터 이근상 수석 부회장, 이재호 회장, 정재화 자문위원 ~
구미시노인지회 이재호 회장은 “우리 구미시노인회가 나날이 안정이 되고 있으며, 임원진 등 회원 여러분들의 협조와 지원으로 오늘 이렇게 값진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무엇보다 원남새마을금고에서 버스를 제공해 주셨고, 또한 이사장님께서 직접 운전 봉사와 직원 도우미까지 지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회원 모두가 단합되고 화합하여 더욱 발전하는 구미시노인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하였다. 그러면서 정재화 자문위원이 이번에 (사)박정희대통령 생가보존회 이사장으로 선임되었을 축하하였고, 정재화 이사장은 감사의 인사와 함께 회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 해상 스카이워크 ~
행사에 참석한 임원진과 분회장 등 25명과 원남새마을금고 김태학 이사장과 직원 1명 및 노인회 사무국 직원 4명 등 도합 27명이 참여했으며, 포항 죽도시장, 해상스카워크, 운제산 오어사,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등 포항이 자랑하는 주요 관광지와 역사 유적지를 견학하였다.
~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
한편 가고 오는 버스 안에서 노래방 반주로 노래자랑을 하여 이근상 수석부회장이 입상된 가수(?)에게 벌꿀 등 선물을 주고받는 화합의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또한 사무국직원들의 봉사와 친절한 안내에 임원진 모두가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고, 여행을 마친 후 도착 때는 준비된 김과 칡즙 등 정성된 선물에 또 한 번 감사의 정을 나누기도 했었다.
이순락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