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눔연맹 희망프로젝트 ‘어르신 효도관광’ 개최
~ 단체기념사진 ~
2025년 4월 11일(금) 전남 여수세계박람회장~
~ (사)대한노인회 경북도연합회 임직원 300여 명 참여 ~
~ 리무진 관광버스 안에서 이재호 지회장이 인사를 하고 있다 ~
한국나눔연맹(총재 안천웅)의 희망프로젝트 ‘어르신 효도관광’이 2025년 4월 11일(금) 전남 여수세계박람회장을 비롯 여수오션크루즈 승선, 유람 등으로 (사)대한노인회 경상북도연합회(회장 양재경)의 22개 지회장, 임원 및 사무직원 등 300여 명이 참여, 흥겹고 행복한 관광이 되었다.
~ 대형식당에서 한국나눔연맹의 천사무료급식센터 자원봉사자들이 배식 등을 도우고 있다 ~
한국나눔연맹 안천웅 총재는 “저희 한국나눔연맹 희망프로젝트인 어르신 효도관광에 참여해 주신 양재경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장님을 비롯한 22개 지회장,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오늘 하루 유람선 관광 등으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빌며 어르신 모두가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빕니다.”고 인사했다.
~ 행운권 추첨을 하고 있는 양재경 경북도연합회장과 오른쪽 안천웅 총재 ~
한편 구미지회(지회장 이재호)는 구미노인복지관 입구에서 아침 7 : 30 리무진 관광버스를 승차(13명), 미리 승차한 김천시지회(지회장 이부화)와 칠곡지회(지회장 임의도) 등 도합 36명이 참석하였으며, 저녁 6 : 50경에 도착하였다. 관광버스 안에서 김천지회장에 이어 이재호 구미지회장은 “오늘 하루 즐겁고 건강한 가운데 행복한 나들이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으며, 칠곡군지회장도 같은 내용으로 인사를 했다.
~ 선내 공연장, 놀다가세를 부른 꼬마가수 김태웅군과 사회자 ~
일행은 점심을 마친 후 여수세계박람회장 부두에 정박한 여수크루즈 여객선에 승선 오동도 일대를 유람하면서 관광했다. 그리고 선내에서 공연된 가수와 무용수들의 공연을 감상하면서 ‘추첨권’ 응모로 행운의 기대 속에 특히 구미시지회 임원진 3명(이근상 수석부회장, 배효율 형곡1동분회장(상임감사), 이순락 노인대학장)이 당첨의 행운을 차지, 전자렌지(배효율), 전기커피포터(이근상, 이순락) 선물을 받았다.
한국나눔연맹 안천웅 회장은 참여한 모두에게 일일이 라면박스 1상자씩(진라면40팩), 경북연합회 양재경 회장은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등 행사를 위해 많은 정성을 쏟았다.
이순락 기자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