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경상북도 노인건강 대축제 개최
2025.4.30.(수) 10 : 00 ~ 포항종합운동장 일원
~ 구미시지회 파크골프 남자팀 우승 쾌거 ~
~ 이재호 구미시지회장(왼쪽 두번째)과 가운데 정욱영 감사(파크골프 지도, 대표) 등 선수와
파크골프대회 우승 기념 촬영 ~
제5회 경상북도 노인건강 대축제가 2025년 4월 30일(수) 10 : 00부터 포항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사)대한노인회 경상북도연합회(회장 양재경) 주최로 개최되었다. 종합우승팀은 칠곡군지회(지회장 임의도)가 영예를 차지했다.
~ 선수단과 이재호 지회장(앉은 자리 오른쪽 네번째) 그 오른쪽 정욱영 감사 ~
이날 축제를 격려하기 위해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최병준 경북도의회 부의장, 이강덕 포항시장, 건보공단 박철용 대구경북본부장, 이현숙 백세시대 발행인 및 포항의 시, 도의원 등과 노인회 시, 군 지회장을 비롯한 선수 및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여를 했다. 그리고 이철우 경북도지사, 최병준 경북도의회 부의장, 이강덕 포항시장, 건보공단 박철용 대구경북본부장 등이 치하를 했으며, 노인회 양재경 경북연합회장은 감사의 인사와 선수단에 대한 격려를 했다.
~ 구미시지회 게이트볼 선수단, 남자부는 3위 입상했다 ~
파크골프 팀(남자부) 우승, 정욱영 감사의 탁월한 지도력 결과
한편 구미시지회 이재호 지회장은 “부디 건강한 가운데 하루를 즐기면서 가진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구미시노인지회의 명예를 선양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선수단을 격려하였으며, “파크골프 팀(남자)이 우승을 차지, 우리 구미시지회에 큰 기쁨을 가져다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파크골프를 이끌며 온갖 노고를 다한 정욱영 감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한궁시합이 진행되고 있는 포항실내체육관 ~
한편 이번 대축제에 개최된 경기종목은 게이트볼(구미시지회 남자부 3위), 그라운드골프, 파크골프(남자부 우승), 한궁, 바둑, 장기 등 6종목에 476명의 선수가 출전, 각축전을 벌였다.
파크골프 팀의 경우, 경기가 끝난 후 선수단의 불만이 폭발하는 사태가 빚어지기도 했다. 무엇보다 포항종합운동장에서 30여 분의 거리에 떨어져 경기를 치루는 4시간여 동안(곡강파크골프장) 생수 한 병 없이 뙤약볕에서 나이든 선수들이 경기를 했던 일과 우승팀에게 상금이 전혀 없는 점 등에 대한 경북연합회와 포항시지회를 향한 불만, 행사를 마치고 돌아와 구미에서 해단식을 겸한 식사자리 등으로 선수단을 위한 격려 차원의 뒷 풀이가 없었던 점 등에 대한 구미시지회에 대한 분통을 터뜨리는 등의 유감스런 사태도 있었다.
이순락 기자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