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 ‘2025년 노인일자리 문화 활동’ 개최
~ 노인일자리 문화활동 행사 기념사진, 아랫줄 맨 오른편 심정순 총괄부장(핑크빛 상의) ~
2025.5.2.(금) 08 : 00~ 17 : 00 영주국립산림치유원 84명 참가
(사)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지회장 이재호) 노인일자리지원센터가 총괄책임 심정순 부장의 안내, 인도에 따라 2025년 5월 2일(금) 아침 8 : 00부터 시내 전역에 있는 노인일자리 참여자를 대상으로 리무진 관광버스 2대에 분승, 영주 국립산림치유원(영주시 봉현면 테라피로 209)을 견학, 하루를 휴식과 함께 힐링 가득한 하루를 보내어 참여자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구미시노인지회 이재호 지회장은 “오늘은 우리 노인일자리지원센터 심정순 부장의 인솔로 국립산림치유원을 견학, 여러분 모두가 직접 체험하는 힐링의 문화활동을 가지는 시간입니다. 모두가 힐링 가득하고 보람찬 시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고 했다.
심정순 부장은 “여러분 모두는 1, 2, 3, 4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조별로 건강증진센터, 명상센터, 원내 숲길 걷기 등으로 건강 테라피를 마음껏 체험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고 안내를 겸한 활동내용을 소개했다. 건강증진센터에는 각종 전자장비에 의한 물리치료형식의 테라피 체험관, 휴식을 위한 명상센터 그리고 원내 숲길 걷기로 체력을 단련하면서 숲 해설가 선생님의 재치있고 흥미로운 재담으로 참여한 모두에게 옛날 어릴 적 시절의 추억과 각종 나무에 얽힌 해설을 겸한 동화 같은 이야기 등으로 보람있는 시간들로 채우게 했다.
한편 점심시간에는 구내 대형 식당에서 푸짐한 뷔폐식 한식으로 맛있게 먹고, 오가는 차중에서는 푸짐한 간식으로 떡, 방울토마토 등으로 먹는 즐거움도 가지게 하여 이름 그대로 하루를 마음껏 즐기며 행복을 누리는 문화체험활동 이었다.
이순락 기자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