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 선산분회 읍내 경로당 회장ㆍ총무 초청 후포 야유회 개최
~ 노인회 선산읍분회 후포 야유회 기념 단체 기념촬영 ~
2024-11-28 목 9 : 00 선산 출발
42개 경로당 회장, 총무 초청 후포 야유회
~ 임종원 선산읍분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사)대한노인회 선산분회(분회장 임종원)가 2024년 11월 28일 읍내 42개 경로당 회장ㆍ총무 초청, 후포 야유회를 개최했다.
~ 김영록 부회장이 관광버스 안에서 안내사항을 전달하는 모습 ~
출발에 앞서 노인회 이재호 구미지회장과 백경순 경로부장이 전송에 나왔으며 "신임 임종원 회장의 취임을 거듭 축하드리며, 부디 회장 총무님들께서 안전사고 없이 즐겁고 행복한 야유회가 되길 바란다."고 이재호 지회장의 격려가 있었다.
~ 선산읍 분회 임원들의 인사 ~
한편 이 자리에 양진오 구미시의회 부의장ㆍ장미경 시의회 행정기획위원장 ㆍ 선산새마을금고 김명수 이사장ㆍ선산농협 김학수 조합장ㆍ구미시산림조합 김병철 조합장 그리고 선산읍 사무소 직원들과 새마을회 봉사단 등이 함께하며 격려했다.
임종원 분회장 "선산의 발전과 노인분회 발전에 마지막이라는 신념으로 봉사하겠다"
임종원 노인회 선산분회장은 "선산의 발전은 물론 노인회 선산분회의 발전과 경로당 회장ㆍ총무님들을 비롯한 노인회 회원 모두들을 위해 사심없이 봉사로 최선을 다하겠다. 오늘 모두가 후포의 바다풍경을 즐기며 회도 먹고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 맛있는 모듬회와 홍게로 식도락을 즐기고 있는 참가자들 ~
대형 리무진 관광버스 두 대에 분승 출발, 가고 오는 도중 휴게소에서 임종원 회장ㆍ김영록 부회장ㆍ김인배 감사와 전영옥 사무장 등이 오가며 일행들에게 인사ㆍ안내를 했다.
~ 후포항에 정박중인 어선들을 배경으로 식사 중에 한담하는 모습 ~
후포 해변가 상가 식당에서 80여명의 회원들이 각종 생선 모듬회와 홍게 및 소주를 비롯한 음료로 흥취를 돋우며 배불리 먹고 한껏 식도락을 즐겼다.
~ 권준경 선산읍장(왼쪽)이 선산 생곡 일선고을 식당을 방문, 인사하고 있다 ~
선산 도착 후엔 생곡리 일선고을 식당에서 국수와 부침게 등으로 저녁 식사를 했고 준비된 선물까지 받는 등 마음까지도 푸짐하고 즐거운 하루였다.
식당에는 아침 출발 시에 다른 공무로 참석하지 못한 권준경 선산읍장이 방문, 인사를 했다.
이순락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